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 홈쇼핑서 150만봉 판매

‘님과함께’에서 김숙과 합을 맞추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남 윤정수가 홈앤쇼핑에서 판매 중인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이 역대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은 올해 1월에 홈앤쇼핑을 통해 첫 런칭하여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150만봉 이상을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다.
 
 

 

그런 와중에도 최근 5일 방송한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이 방송 40분여 만에 7천세트 이상 판매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업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냉동 볶음밥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홈쇼핑이나 대형 마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고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나, ‘윤정수 행복한 볶음밥’ 만큼 꾸준한  매출을 달성한 제품은 없을 것”이라며 “제품의 맛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김숙과 가상커플로 출연하며 호감의 이미지를 쌓은 윤정수가 혼밥러들을 위한 쉽고 맛있는 볶음밥을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점도 높은 판매 행진의 비결이라고 볼 수 있다.
 
때 이른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오며 집에서 불로 조리하는 음식들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인식으로 인해,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도 한 원인으로 파악된다.  
 
뿐만 아니라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은 엄정한 제조 공법을 내세워 맛과 영양이 조화를 이룬 식품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윤정수는 ‘님과함께2’를 비롯하여 ‘배달왔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백만 원’ 에서 편안하고 푸근한 캐릭터로 맹 활약하며 재기의 아이콘을 넘어 가능성과 믿음의 상징으로 떠오르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초대박 행진을 하고 있는 윤정수의 “행복한 볶음밥”이 윤정수가 대세남임을 시사하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 하다.
 
윤정수의 행복한볶음밥이 얼만큼 행복하게 매출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