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데일카네기코리아 7월말 프레젠테이션 특강 연다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글로벌 교육훈련기관인 데일카네기코리아에서 리더십과 프레젠테이션 관련 특별교육과정(LAB CLASS)을 선보일 예정으로 자기개발에 관심있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LAB CLASS는 데일 카네기의 검증된 강사양성 프로세스(ISO 9001 인증) 내 이벤트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250시간 이상의 특별 훈련을 거친 신임 강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과정이라고 한다. 올해에는 전문적인 프레젠터가 되기 위한 하이임팩트프레젠테이션과 자신감과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데일카네기코스를 진행하며, 각 과정은 하이임팩트프레젠테이션 7월 20일~21일, 데일카네기코스 7월 27일~28일 각 2일간 진행된다.
 
데일카네기코리아의 홍헌영 본부장은 “이번 LAB CLASS는 데일카네기의 엄격하고 체계적인 강사과정을 진행한 신임강사들의 Fresh하고 열정 넘치는 강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LAB CLASS를 통해 신임강사의 열정과 데일카네기의 체계화된 교육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평소 시간과 비용이 부담되셨던 분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데일 카네기 단기과정은 각각 253,000원(VAT 포함)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최근 데일카네기코스 단기과정을 신청한 한성대에 재학중인 한 학생은 ”평소에 카네기 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 단기과정이 개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등록했다” 라고 하였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데일카네기트레이닝은 105년된 글로벌 교육훈련기관으로 세계적인 명저인 ‘인간관계론’을 저술한 데일 카네기(1888~1955)가 설립하였고 전 세계 90개국에서 30개 이상의 언어로 교육 훈련을 실시해왔으며 국내에서는 1992년부터 대기업과 외국계, 중소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5,000명 이상의 수료자를 배출하고 있는 전문 교육훈련기관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