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외축구]'박지성 1도움' 맨유, 바르셀로나와 레전드매치서 3-1 승리



【서울=뉴시스】황보현 기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출신 박지성이 FC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서 1도움을 올리며 팀 승리를 도왔다.



박지성은 1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프누서 열린 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맨유는 블룸비스트, 포보르스키, 요크의 연속골을 앞세워 3-1로 승리했다.



박지성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왕성한 활동량으로 바르셀로나 진영을 휘저었다. 전반 2분 오른쪽 측면에서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포보르스키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뜨고 말았다.



바르셀로나 역시 호나우지뉴를 앞세워 받아쳤다. 전반 4분 프리킥 상황에서 호나우지뉴가 날카로운 슈팅을 때렸지만 반데고우 골키퍼가 막아냈다.



선제골은 맨유가 기록했다. 전반 14분 문전 혼전 상황에서 블룸비스트가 첫 골맛을 봤다.



박지성은 후반 12분 포보르스키의 추가골을 도왔다. 박지성은 골문으로 쇄도하는 포보르스키를 향해 패널티박스 중앙으로 패스를 찔러넣었고 이를 침착하게 밀어넣으며 2-0으로 앞서 나갔다.



기세가 오른 맨유는 후반 32분 요크의 쐐기골이 터지면서 승기를 잡았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막판 데후가 한골을 만회하면서 영패를 면했다.



hbh@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