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XYZ 포뮬러, 3중 슈퍼보습 성분 세라크라운, 세계화장품원료사전 등재

[사진 XYZ 포뮬러]

[사진 XYZ 포뮬러]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XYZ FORMULA(XYZ 포뮬러)는 자사의 3중 슈퍼보습 성분 세라크라운(CeraCrown XYZTM)이 최근 국제화장품원료사전( ICID: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세계화장품원료사전은 전 세계 화장품 제조회사와 원료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유일한 화장품성분 사전으로, 등재되면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원료성분으로 인정받게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5월31 세라크라운(CeraCrown XYZTM) 이 등재됨으로써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상을 높아졌고 XYZ FORMULA도 화장품 제조 원천 기술력을 명확히 증명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국내 화장품 기업 중에서는 소수 업체만이 국제화장품원료사전의 성분 등재를 이루어낸 바 있다.
 
XYZ 피부과학연구소에 따르면 세라크라운(CeraCrown XYZTM)은 고품위 천연 세라마이드와 천연식물추출물 등이 함유된 XYZ만의 독보적인 고효능 보습 포뮬러이다. 피부 겉은 물론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침투하여 보습 자가생성을 촉진하고, 장시간 보습을 활성화해 기존 세라마이드보다 더욱 촉촉한 수분활력을 피부에 선사한다.
 
XYZ 피부과학연구소에서는 다양한 피부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분 및 피부건강 비법을 연구하며 차별화된 스킨케어 처방을 강조한다. 또한, 불필요한 성분과 과정을 최소화하여 조금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피부친화적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XYZ FORMULA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피부과의사, 화학자, 생물학자 등이 공동 개발에 참여하여 탄생한 새로운 차원의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다. XYZ의 모든 제품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과 공동 설립한 국내 최초 융복합 바이오 메디컬 연구소인 ‘XYZ 피부과학연구소(SKIN LAB of FOREST)’의 연구성과와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다.
 
한편, 세계화장품원료사전에 등재된 세라크라운(CeraCrown XYZTM) 성분이 들어간 XYZ FORMULA의 워터폴(보습) 라인을 비롯, 선크림, 선젤, 선쿠션 등의 선케어 제품과 미백, 안티에이징, 클렌징 등 모든 제품은 XYZ 플래그쉽 스토어 및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