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몰바이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받았다

몰바이는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콘텐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선정 기준은 품질인증 서비스 기술, 기반, 고객 관리 등 3가지 영역에 대한 전문 평가단과 이용자 평가단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일본, 미국 구매대행 쇼핑몰 ‘몰바이’는 해외 직구족들에게 쉽고 간단한 구매대행 메뉴얼을 통해 콘텐츠 서비스 품질 인증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해외 직구 시 흔히 발생하는 상품 파손, 오배송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정밀 검수 시스템과 안심 보험 서비스 가입 시 피해 보상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관부가세 계산기, 예상비용 미리보기, 카톡 문의, 1대1 문의게시판 등 이용자에게 편리한 기능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몰바이 관계자는 “최근 일본, 미국 직구 사이트 이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오배송 사기, 파손, 환불 거절 등의 피해를 보는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구매대행 사이트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더 적극적으로 이용자들의 시각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우수 해외(일본, 미국) 직구 콘텐트 제공서비스임을 증명하겠다”고 말하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