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LOOK] 슈퍼마켓에서 맛 보는 세계 음료 16


요즘 마트나 백화점 슈퍼마켓 수입 음료 코너에 가본 적이 있는지? 아마 간만에 들렀다면 난생처음 보는, 세계 각지에서 온 알록달록하고 예쁜 패키지에 한참 넋을 놓게 될 거다. 과연 정체가 무엇인지, 그 맛은 어떤지, 어떤 원료가 들었는지 궁금하다고? 여기 기분을 리프레시시켜 줄 맛있는 슈퍼마켓 음료 16가지를 소개한다. 단, 다이어트 중이라면 구입 전 칼로리 확인은 필수!
 



1 트와이닝 그린티
300년 전통의 영국 홍차 브랜드 트와이닝이 선보이는 아이스티. 천연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무색소·무방부제로 만들어졌으며, 레몬이 함유돼 떫지 않고 상큼하다. 

2 마틸다 스파클링 블러드 오렌지
스파클링 에이드로 유명한 프랑스 마틸다의 블러드 오렌지 향이 가미된 탄산음료.

3 기린 오후의 홍차 밀크티
기린의 대표 제품인 오후의 홍차 밀크티. 스리랑카 캔디 지방의 홍차를 우려내 쓴맛이 적은 게 특징. 카페인 함량이 높으니 유의하자.

4 허버츠 스트로베리향 레모네이드
달콤한 딸기 향이 감도는 시원하고 상쾌한 레모네이드. 천연 과일과 채소 즙으로 향과 색을 냈다.

5 엘릭시아 자두맛 탄산음료
프랑스의 유서 깊은 레모네이드 브랜드인 엘릭시아. 톡 쏘는 탄산수에 설탕 대신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사용했다.


6 아리조나 아이스티 위드 라즈베리향
홍차에 천연 라즈베리 향이 들어간 깔끔한 맛이 매력인 아이스티.


7 부르스 코스트 진저에일 오리지날
신선한 생강과 순수한 케인 설탕으로 만들어 생강 본연의 알싸하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 

8 웰 바질시드 드링크 리치향
식이섬유와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바질시드가 들어갔다. 바질시드의 끈끈한 단백질 성분은 체내의 독소를 흡착해 배출시키는 역할도 한다.

9 유기농 케이프타운 루이보스 티
남아프리카에서 재배된 유기농 루이보스 티에 캐머마일, 스피아민트, 장미 꽃잎, 오렌지 껍질, 버베나가 함유돼 향긋하고 싱그럽다.

10 퓨어 코코넛 워터
코코넛 나무를 6개월간 기른 뒤 최고의 맛을 품고 있는 어린 그린 코코넛만 수확해 만드는 천연 100% 코코넛 워터. 바나나 한 개 이상의 높은 칼륨 함유량을 자랑한다.


11 펜티맨 로즈 레모네이드
불가리아의 신선한 장미 오일이 함유돼 장미 향이 은은히 퍼지는 레모네이드로, 뒷맛이 깔끔하다.


12 후버 셀렉션 오렌지
오렌지 농축액이 50% 함유된 주스. 혀 안에서 감도는 진하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13 베로나 유기농 스파클링 블루베리
이탈리아에서 온 유기농 음료.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 블러드 오렌지, 블루베리, 흙당근 주스가 함유됐다.


14 비르크 진저 앤 라임
북유럽 핀란드의 자작나무에서 채취한 수액 99%를 담았다. 수액이 가장 달콤한 4~5월에 채취했다고.


15 에스프리 라즈베리
일반 탄산음료보다 탄산 함유량이 낮아 목 넘김이 부드럽고, 설탕 함유량을 줄여 맛이 깔끔하다.


16 코코넛 밀크 바나나맛 위드 나타드 코코
코코넛 밀크 40%에 코코넛 오일로 만든 나타드 코코 젤리가 들어가 씹히는 맛이 있는 태국 음료.


PHOTOGRAPHER 김한준
EDITOR 이현정(lee.hyeonjeong@joins.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