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수현이 설리 SNS 활동 두고 한 말

배우 김수현이 함께 연기한 최진리의 SNS 활동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영화 '리얼' 시사회장에 함께 등장한 김수현과 설리. [사진 일간스포츠]

영화 '리얼' 시사회장에 함께 등장한 김수현과 설리. [사진 일간스포츠]

 
27일 스포츠조선은 영화 '리얼'에 출연한 김수현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영화가 공개되기 전에 최진리의 SNS 발언 등이 논란이 생긴 것에 대해 "내가 가장 처음 가지고 있던 부담감은 영화에 속해있는 센 장면에 대한 것이었는데 예상치 못한 논란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 설리(최진리)의 SNS 취향에 대해 잘 몰랐다"며 "주변에서 '너는 왜 SNS를 안 하냐'고 할 정도로 이슈가 된 것 같다. 나도 SNS를 하는데, 설리는…."이라며 웃었다.
 
그러면서도 "사실 설리의 SNS 행보는 나도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다. 통통 튀는 그녀와 어울리지 않나? 작품을 함께하는 데 어렵지는 않았지만, 작품 이후에 깜짝 놀랄 일이 많았다 설리는 이슈가 너무 많은 것 같다. 그야말로 너무 핫하다"고 덧붙였다.
 
또 "설리의 SNS를 보면 아시듯 담고 있는 스타일이 아니다. 현장에서도 어려움을 바로바로 해결해 나가는 편이라 함께 연기한 나 역시 편했다"며 설리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수현, 성동일, 최진리가 출연한 '리얼'은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희주 인턴기자 lee.heej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