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안신애, 일본서 그라비아 화보 촬영

안신애(27·문영그룹)가 화려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일본의 스포츠호치는 27일 “안신애가 슈칸겐다이 7월 8일 자에 11페이지에 달하는 패션 화보를 냈다”고 보도했다.
 
앞서 일본 잡지 슈칸겐다이는 “안신애 그라비아 화보 첫 촬영”이라며 그녀의 화보와 인터뷰 기사를 예고했다.  

[사진 SNS 캡처]

[사진 SNS 캡처]
안신애 인스타그램
안신애 인스타그램
 
한 매체는 안신애 측 관계자가 “일본의 거의 모든 매체로부터 화보를 찍자는 제안을 받아 우리도 놀랐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안신애는 화보를 찍은 뒤 “골프장과 달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했다. 여자라면 예쁜 옷과 신발을 신고 촬영하는 것이 즐거운 일”이라면서 “아직 일본에서는 신인이기 때문에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일본의 사진작가 노무라 세이치(66)가 촬영했으며 한국의 한 호텔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안신애는 이번에 발간된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당시 안신애는 “연예인 놀이 아니에요. 연예인 하고 싶은 것도 아니에요. 전 이 운동이 정말 좋아요. 제가 사랑하는 스포츠를 알리고자 하는 일이에요. 오해 말아요”라고 썼다.  
 
한편 안신애는 지난 25일 일본 지바현 카멜리아 힐스 컨트리클럽(파72/6,545야드)에서 열린 2017시즌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어스 몬다민 컵'(우승상금 3240만 엔, 한화 약 3억3000만 원)서 최종 합계 7언더파 281타로 공동 16위를 기록했다.
 
 
안신애는 경기를 마친 뒤 JLPGA 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스코어로 더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면 좋았겠지만, 이렇게 비가 온 가운데 이 경기 내용이면 충분히 만족한다. 아직 완벽하다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퍼팅, 샷이 돌아오면 더 낮은 스코어를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밝혔다. 안신애는 이번 대회에서 나흘 연속 언더파를 기록했다.
 
 
이어 “앞으로는 시드권을 획득하기 위해 하나하나 견실하게 쌓아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