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브리핑]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 11개 상 外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 11개 상
 
제일기획은 지난 17~24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4회 칸 라이언즈 광고제에서 은상 1개, 동상 10개 등 총 11개 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영국에 있는 자회사 아이리스가 제작한 아디다스 ‘글리치’ 캠페인(사진)이 5개 상을 받았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신규 출시 디자인을 결정하거나 모바일 초대장을 받은 사람들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신선한 방식이 화제를 낳았다.
 
 
청주 거점 에어로K, 항공운송면허 신청
 
청주국제공항이 거점인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로K(Aero K)’가 26일 국토교통부에 항공운송면허를 신청했다. 에어로K는 한화그룹과 에이티넘파트너스가 각각 160억원을 투자하는 등 약 450억원의 자본금을 확보했다. 면허 발급 후 일본·대만·중국 등 노선에 항공기를 띄울 계획이다.
 
 
현대차 소형 SUV ‘코나’ 국내 판매 개시
 
현대자동차의 첫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코나’가 27일부터 전국 영업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트림 별로 1895만원~2680만원이다. 디젤 모델은 가솔린 모델에서 195만원이 추가된다.
 
 
CJ오쇼핑, 중소기업 일대일 수출상담회
 
CJ오쇼핑이 무역협회 주관 ‘신흥시장 홈쇼핑 초청 상담회’에 참여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28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상담회에 CJ오쇼핑은 홈쇼핑사 중 가장 많은 12명의 해외 MD를 보내 중소기업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해외 진출 방안을 돕는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