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름철 피부관리 '네추럴씨드 퓨어클렌징 오일'에 맡겨볼까

여름철에는 더위로 인해 땀이 많이 배출되어 건조함을 느끼기 보다 유분이 더 많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여름에도 수분 손실은 여자들의 최대 피부고민 중 하나인 건조함을 유발해 사계절 내내 피부건조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땀이나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기에 여름철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러한 피부고민에 각종 클렌징오일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의 네추럴씨드 퓨어클렌징오일 제품은 천연 클렌징오일로 14가지 천연 고농축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저자극클렌징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 노폐물이나 모공속의 트러블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클렌징 기능 뿐만 아니라 고농축 블랜딩 오일과 천연 100% 독자 기술 방부제의 함유로 순한 클렌징 오일인 동시에 세정력 또한 강해 완벽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인공색소나 향료 등이 무첨가되어 향도 천연 에센셜 오일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럽피 관계자는 “네추럴씨드 퓨어클렌징 오일은 14가지의 천연오일 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클렌징과 동시에 영양과 보습력을 채워주지만 오일의 무거운 감이 없어 진한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완벽한 클렌징이 된다”면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이 채워지는 산뜻한 오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해당 네추럴씨드 퓨어클렌징오일 제품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