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단순함'과 '가성비'로 무장한 유럽 최대 가전 베코 G마켓 통해 출시

‘단순함’과 ‘가성비’로 무장한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가 G마켓을 통해 국내에 출시된다.  
 

지난해 유럽 27개국 브랜드 판매 1위
다음달 2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

G마켓은 26일 베코를 공식 입점시키고 이를 기념하는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연다고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베코의 대표 상품을 최대 11% 할인 판매한다.  베코 전기식 건조기(8kg)는 80만9000원에, 2도어 냉장고 250ℓ는 11% 할인한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베코는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유럽 27개국에서 브랜드 판매 수량 기준 1위를 달성했다. 가전제품 본래의 기능에 충실한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군더더기가 없는 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번에 G마켓에서 판매하는 베코 제품은 모두 정식 발매품으로 국내 표준 변압(220v)을 사용할 수 있다. 구입 후 하이마트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건조기 모터와 냉장고 컴프레서는 12년까지 무상 보증한다.  
G마켓을 통해 국내 출시된 유럽 최대 가전브랜드 베코 [사진 G마켓]

G마켓을 통해 국내 출시된 유럽 최대 가전브랜드 베코 [사진 G마켓]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스페인 바르셀로나 왕복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베코가 공식 스폰서로 있는 명문 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의 경기 티켓 2매와 4성급 호텔 숙박권도 함께 제공한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가전 브랜드 ‘베코’를 기다린 국내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국내 브랜드의 동일 스펙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장주영 기자 jang.jooyou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