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주대학교와 팔도한마당, 전문인력 양성 위해 MOU 체결

여주대학교와 ㈜팔도한마당은 6월14일 여주대학교 본관에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했다.



협약식에는 여주대학교 윤준호 총장과 ㈜팔도한마당 이기철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보직자들 배석했다.



이번 협력은 산업사회 요구에 부응하는 창의력 있는 우수인력 양성을 위하여 우수한 지역인재 양성이 필요하다는 데 인식을 같이해 추진하게 되었으며, 협약사항은 △연구 및 현장인력 교류 △지역공헌사업 및 산학협력사업 공동협력 △시설·장비의 교류 △학생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취업연계 협력 △전략사업 발굴 및 운영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여주대학교 윤준호 총장과 ㈜팔도한마당의 이기철 회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콘텐츠 산업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고 여주가 차세대 융복합 문화콘텐츠 산업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인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국제 경쟁력을 갖춘 고급인력을 양성해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 했다.



▶㈜팔도한마당 이기철 회장 : 제8회 2017 신한국인 (경영인) 대상 수상

▶팔도한마당 그랜드오픈 : 2018년 3월(예정)

▶팔도한마당 주요 사업콘텐츠:

■365일 내내 축제의 연속(전통문화)

■365일 내내 미식가를 위한 향연(대박/ 전통/ 맛집 상설운영)

■365일 내내 팔도공예품/ 특산물 상설전시 및 판매(장인/ 명인/ 기능보유자 직영)

■최첨단 편의•위락•휴게시설(온천관광호텔, 온천힐링찜질방, 실내동물원, 초대형 카트랜드 및 레포츠시설, 멀티플렉스, 민속문화박물관 등)





©

©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