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화 방산4사, 호국보훈의 달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청행사


【서울=뉴시스】 한상연 기자 = 한화그룹은 ㈜한화,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시스템 등 한화 방산4사가 1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 홈경기에 국가유공자와 군 장병 등과 함께하는 호국보훈의 달,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청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공헌한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영예로운 뜻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자 마련됐다.

국가유공자 120명과 육·해·공군 장병 400명 등 총 520명은 이날 대전 이글스파크를 방문, 경기 전 미리 야구모자와 응원막대를 기념품으로 받고 2층에 마련된 좌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했다.

한화 방산4사는 이번 홈경기 초청 행사 외에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태종 ㈜한화 대표이사는 "나라 사랑을 실천하시는 모든 분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에 감사드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호국정신 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애국 정신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대한민국 대표 방산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hch1113@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