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디오, 서울국제 치과기자재전 참가···1500명 다녀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김진철,김진백)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4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17)‘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한층 진화된 풀디지털 임플란트·교정 솔루션 ‘DIOnavi’ 와 ‘DIO ORTHOnavi’를 선보여, 1,500명이 넘는 국내외 참관객들이 부스를 다녀갔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IDS 2017’에서 가장 Hot한 아이템으로 전 세계 치과인의 주목을 받았던 3Shape사의 Intra-oral Scanner ‘Trios 3 Wireles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현장시연을 통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올해 2월 공식 런칭된 디오 디지털 교정 시스템 ‘DIO ORTHOnavi’는 행사 기간 내내 반응이 뜨거웠다. Intra-oral Scanner를 통해 체득한 환자의 구강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래닝되고, 3D Printer로 제작된 개인 맞춤형 브라켓을 이용해 빠르고, 정확하며, 치료비용 또한 저렴한 것이 특징인 ‘DIO ORTHOnavi’는 새로운 진료 영역의 확대라는 니즈에 부합된 솔루션으로 부스를 찾은 치과의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 ‘SIDEX 2017’에서 처음 공개한 UV+ 표면 임플란트 시스템은 임플란트 시술 1시간전, 전용 충전기에 꽂아만 두어도 충분한 UV조사 기능을 발휘해 골질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이나 빠른 골유착이 필요한 케이스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디오는 전시 부스 외 이벤트와 강연을 함께 운영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했다. 먼저 ‘SIDEX 2017’에서 디오의 Trios 3 Wireless 국내 런칭 기념으로 3Shape사의 Chief Technical Director인 Mr. Morten의 강연과 Scan Battle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 및 Battle에서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아이패드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해, ‘SIDEX 2017’을 더욱 축제의 분위기로 만들었다. 스캔 배틀 최종 우승자 도화굿모닝치과 엄윤경 치위생사는 “환자에게 정확하고 편리한 트리오스3를 평소에 적극 활용한 것이 최종 승리까지 이어졌다.”며 우승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준혁원장(디지털아트치과)이 ‘From idea to realization’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가 정확한 진단과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를 실제 임상사례를 중심으로 강연해 디오 부스를 찾은 많은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디오는 새롭게 시도한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참관하지 못한 국·내외 유저들에게 뜨거웠던 시덱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디오 김진백 대표는 “한국 치과 시장은 혁신적인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개발하는데 가장 앞서 있는 곳 중에 하나” 라며 “전 세계 선진기술을 보유한 기업들과 디지털네트워크를 구축한 디오를 통해 일선 치과 병원에서는 글로벌 디지털 기술을 보유하고 환자들에게 양질의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로 14번째 개최되는 SIDEX 2017는 국내외 300여개사가 참가, 최신 치과기자재 정보와 국내외 치과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