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이준 코스메틱, 드류 베리모어와 콜라보··· 'Flower by JAYJUN' 론칭키로

 한국 마스크 팩 대표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이 미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의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Flower’와 양사간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드류 베리모어는 아역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스타로 최근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사업 영역까지 활동을 넓히고 있다. ‘Flower’는 드류 베리모어가 런칭한 브랜드로 미국 뉴욕의 팝업 스토어를 포함하여 미국, 캐나다, 멕시코 지역을 대상으로 월마트 내 약 3,100개의 매장이 입점 되어 있으며, 화장품 및 향수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제이준은 드류 베리모어와의 콜라보로 ‘Flower by JAYJUN’이라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2년 간 마스크 및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제이준과 드류베리모어는 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미국에서의 현지 촬영과 하반기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
 
제이준 코스메틱 측은 신규 런칭하게 되는 ‘Flower by JAYJUN’ 에 대해 “우선적으로 미국 월마트 내 3,100여개의 매장에서 마스크 팩 및 스킨케어를 유통할 계획이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며 “추후 출시되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