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스퀴즈 미~’ 간편하게 짜 먹는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달콤 상큼한 맛과 아삭한 식감의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 4종.[사진 배스킨라빈스]

달콤 상큼한 맛과 아삭한 식감의 짜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 4종.[사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짜 먹는 아이스크림 ‘스퀴즈미(Squeeze Me)’ 4종이 새로 나왔다. 스퀴즈미는 상큼한 과일 아이스크림을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치어팩에 담아 만든 제품이다. 달콤 상큼한 맛과 셔벗처럼 아삭한 식감으로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모두 2900원.
 
‘망고 & 패션푸르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열대과일 망고와 상큼한 패션푸르트가 어울린 제품이다. 엽산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가 함유됐다. ‘스트로베리 & 밀크’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졌다. 시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더해졌다. ‘자몽 & 오렌지’는 신선한 자몽과 오렌지 과육이 30% 이상 들어가 상큼한 맛이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C도 넉넉히 들어있다. ‘카페브리즈 커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브랜드인 ‘카페브리즈’의 원두를 콜드 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 원액에 신선한 우유를 넣은 제품이다. 달콤한 밀크커피 맛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야외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빙수 ‘아빙콘’(아이스크림 빙수 + 콘) 2종을 출시했다. ‘씨앗팥떡’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된 아빙콘은 콘 타입 용기에 담겨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다.
 
‘아빙콘’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얹은 것이 특징이다. ‘씨앗팥떡 아빙콘’은 우유 얼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 베이스, 씨앗, 쑥인절미 등을 올려 전통 팥빙수의 향수를 담았다. ‘엄마는 외계인 아빙콘’은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콜릿 시럽을 얹은 제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다. 싱글과 더블 두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000원, 7500원이다. 씨앗믹스, 쑥인절미, 초코볼, 단팥 토핑은 각 500원에 추가할 수 있다. 야외에서 즐길 때는 한 손으로 들기 편한 콘 타입 용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실내에서 먹을 때는 용기의 아랫부분을 제거해 테이블에 올려놓고 먹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달콤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휴대와 취식이 간편한 ‘스퀴즈미’와 ‘아빙콘’을 출시했다”면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다가오는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