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토마토디앤씨, 문자 이벤트…65인치 TV, 선글라스 경품

㈜토마토디앤씨(대표 박대성)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회사 내 패밀리 브랜드인 블루클럽,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Channel 등과 합작해 월 평균 이용고객 150만명을 위한 고객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28일간 진행되며 안경사업부와 블루클럽 양 사업부간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의 주안점은 그 동안 양 사업부를 이용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있다.
 
안경사업부의 메인 슬로건은 “5월은 우리가족 시력검사의 달”로 지정해 전국 어디서나 일반 소비자는 누구든지 부담 없이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Channel 전국 가맹점에 방문해 무료로 시력검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소비자는 무료로 시력검사를 받고 손쉬운 퀴즈를 통해 문자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참가자는 추후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마토디앤씨의 대표 브랜드 남성뷰티케어 전문 블루클럽 사업부는 지난번 진행했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이어 연간 이용고객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클럽 관계자는 “전 연령대가 이용하는 만큼 손쉽고 간단한 응모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재미와 흥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 사업부 모두 ‘㈜토마토디앤씨 패밀리브랜드 중 주 이용 브랜드는?’ 물음에 객관식 번호를 적어 문자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당첨자 발표는 이틀 뒤인 6월 13일 발표되며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65인치 UHD TV 1명(1등), 이태리 명품선글라스 30명(2등), 더블루 스킨로션세트 100명(3등), 블루클럽 무료커트 이용권 100명(4등) 등과 함께 안경할인권 1만원(1,0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안경원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클럽 무료이용권을 100명에게 지급하며, 블루클럽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안경할인권 1만원을 지급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다.  
 
또 하나의 추가적인 이벤트로는 안경원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가정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7종 집밥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집밥세트는 일반 가정에서 음식을 담아 놓기 좋을 뿐 아니라 피크닉 시즌을 앞두고 여행 시 휴대하기 용이하게 구성이 돼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토마토디앤씨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기획 의도는 토마토디앤씨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가맹점에서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이벤트 구성이 컨셉트”라며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가맹점을 위한 다채롭고 획기적인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