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하이원리조트, 토요일마다 스페셜 공연 마련

하이원리조트는 5월 한달동안 매주 토요일 밤 문화공연을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5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강원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는 ‘토요 스페셜’공연이 펼쳐진다.



 먼저 오는 13일에는 마술사연합팀인‘매직오브코리아’의 마술공연이 열린다. ‘매직오브코리아’는 2004년도 홍콩 세계마술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술사K가 이끄는 마술공연단으로 사람이 사라지는 일루젼 마술, 카드 마술, 비둘기 마술 등을 1시간 동안 선보인다.

 이와 함께 20일에는 6인조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의 무대가 펼쳐진다.  ‘원더풀’은 우리에게 친숙한 ‘Over the Rainbow’, ‘Fly me to the moon’등의 팝송과 국내 가요, 동요 등을 부르게 되며, 관객에게 아카펠라 강습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27일 카사시네마에서는 ‘매직오브코리아’의 마술공연이 다시 한번 펼쳐질 계획이다.

 하이원리조트 카사시네마 관계자는 “하이원리조트는 고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 마다 무료 스페셜 공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6월에도 토요 스페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채롭고 유익한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