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무한도전부터 아이돌까지…스타들 '사전투표' 인증샷 행렬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가 4일 시작된 가운데, 바쁜 일정 등으로 사전투표를 한 대중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MBC TV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멤버 전원이 서울 성수2가1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 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무한도전 멤버 5인 사전투표 완료! 5월4~5일은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고 밝혔다.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SNS에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MBC]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SNS에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MBC]

가수 보아도 인스타그램에 서울 청담동 사전푸툐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보아는 "일정상 해외 나가게 되어 오늘 사전 투표 했습니다. 절차도 간편해서 어렵지 않았어요! 소요시간 5분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말고 투표하세요"라고 했다.
촛불집회에 꾸준히 참여해 주목받은 배우 김지훈도 SNS를 통해 사전 투표를 인증하고, 투표 방법을 자세히 소개했다. 김지훈은 "선거 당일 투표 할 수 있고, 사전 투표 제도도 이렇게 잘 마련이 돼 있는데,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포기하는 사람은 정말 대한민국 국민이 될 자격이 없는 거겠죠? 그런 사람은 지난 대통령이든 새 대통령이든 욕할 자격도 없는 거구요!"라고 했다.
현재 드라마 '파수꾼'을 촬영 중인 배우 이시영은 인스타스램에 촬영지인 충북 제천에서 사전 투표했다고 인증샷을 올렸다.  
이시영과 김지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캡쳐]

이시영과 김지훈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캡쳐]

아이돌 그룹도 사전 투표 대열에 합류했다. 갓세븐의 JB와 진영, 다이아의 정채연 등도 사전 투표했다. 정채연은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생애 첫 투표를 했고, 걸그룹 데이데이로 데뷔할 SBS 'K팝 스타 시즌 6' 출신 전민주와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도 같은 장소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한편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 투표는 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노진호 기자 yesn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