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지드래곤과 사진 찍은 윌스미스 아들, K팝 시장 진출하나?

Jaden Smith 페이스북

Jaden Smith 페이스북

헐리웃스타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K-POP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26일 오전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빠 윌 스미스,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에는 머리를 맞대며 서로의 어깨에 팔을 올려둔 채 포즈를 취한 윌 스미스 부자와 지드래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친분을 과시한 이들의 사진은 지난 2013년 촬영한 것으로, 당시 지드래곤도 인스타그램에 "포레버 프레시(forever fresh)"라는 태그와 함께 게재한 바 있다.  
 
한편 윌 스미스의 둘째 아들인 제이든 스미스는 평소에도 K팝에 큰 관심을 나타내 화제가 됐다. 그는 트위터에 "난 케이팝 스타가 되고 싶다. 진심으로" "지드래곤이 나에게 영감을 준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에는 트위터에 "4개월 안에 K-POP 싱글을 발표할 것"이라고 선언해 관심을 끌었다.
Jaden Smith 트위터

Jaden Smith 트위터

지난해 타임지에서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선정되기도 한 제이든 스미스는 현재 힙합 뮤지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왕성한 SNS 활동을 하며 국내 아티스트와 연락을 주고받는 제이든 스미스가 정말 K-POP 무대에 데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유섭 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