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gift&] 고성능 카메라, 포토프린터… 가정의 달 추억 담을 선물 다 있네

캐논코리아 
캐논 미러리스 EOS M6 모델인 배우 신민아(왼쪽)와 이제훈이 촬영 현장에서 사진을 확인해 보고있다. [사진 캐논]

캐논 미러리스 EOS M6 모델인 배우 신민아(왼쪽)와 이제훈이 촬영 현장에서 사진을 확인해 보고있다. [사진 캐논]

소중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사랑하는 이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사진에 담아보는 즐거움… 캐논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고성능 카메라들과 포토프린터를 추천했다.

EOS M6, 소형 경량 최신 기능 탑재
셀피 CP1200은 오염에도 변색 없어

 
봄의 화사한 풍경은 물론 가족의 즐거운 한 때를 사진에 담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이들에게 캐논 미러리스 EOS M6를 추천했다. 가족여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에서 사진 촬영을 할 때는 가벼우면서 성능은 우수한 카메라가 필요하다. 캐논의 EOS M6는 콤팩트 사이즈에도 DSLR 카메라에 필적하는 성능으로 일상 사진은 물론 출사까지 가능하다. 최신 기술 탑재는 물론 손쉬운 조작법으로 하이 아마추어뿐 아니라 초보자들도 만족도가 높다.
 
EOS M6는 캐논의 고성능 라인업에 탑재된 ‘듀얼 픽셀 CMOS AF’와 최신 영상처리 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했다. 약 343g의 소형 경량 보디에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2420만 화소의 APS-C 사이즈 CMOS 센서와 영상처리 엔진 디직 7(DIGIC 7)은 캐논 미러리스 특유의 따뜻한 색감과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동영상이나 라이브 뷰 이미지 촬영 시 부드럽고 정밀하게 초점을 잡을 수 있다. 손 떨림 방지 기술인 ‘콤비네이션 IS(Combination IS)’로 안정적으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캐논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렌즈인 EF-M 렌즈는 물론 렌즈 마운트 어댑터를 보디와 결합 시 DSLR 카메라용 EF 렌즈까지 총 97종의 렌즈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는 어른·아이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EOS 800D를 제안했다.
 
EOS 800D

EOS 800D

캐논의 EOS 800D는 약 0.03초의 세계 최고속 AF 속도 등 뛰어난 AF 성능으로 아이의 활발한 움직임을 잡아낸다. 간편한 조작 방법으로 초보 아빠 포토그래퍼도 손쉽게 근사한 아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EOS 800D는 약 242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처리 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해 선명한 고품질 이미지를 촬영한다. 캐논의 중급기 대표 모델에 필적하는 올크로스 45 포인트 AF 시스템을 지원해 넓은 영역에서 피사체를 빠르고 부드럽게 포착한다. 동영상 및 라이브 뷰 촬영 시에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부드럽게 잡아내는 듀얼 픽셀 CMOS AF와 핸드헬드 촬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손 떨림을 방지하는 ‘동영상 전자 IS(Image Stabilization)’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 중심에 맞춰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디자인된 인터페이스는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도와준다. ‘인텔리전트 뷰파인더’ 탑재로 AF 영역 선택 모드, 전자 수평계 표시, 화면비율 등 촬영에 필요한 정보를 파인더 안에서 확인하고 손쉽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 NFC,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무선 촬영과 타 기기로의 이미지 공유가 가능하다.
EOS M6

EOS M6

 
결혼·출산·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건넬 응원의 선물을 고려 중인 이들에게는 포토프린터를 추천했다. 셀피 CP1200은 고화질의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컬러(화이트·블랙·베이비핑크)와 콤팩트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
 
셀피 CP1200.

셀피 CP1200.

셀피 CP1200은 각 색의 염료를 순차적으로 가열해 기체 상태의 잉크를 용지 표면에 고착시키는 ‘염료승화형 인쇄 방식’을 사용해 이미지가 선명하고 또렷하다. 오버 코팅 처리로 오염에도 변색되지 않는다. 와이파이 기능이 내장돼 있다. 액세스 포인트 기능을 활용하면 와이파이가 없어도 스마트폰 또는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한 캐논 카메라와 접속해 바로 인화할 수 있다. 총 아홉 가지 종류의 용지를 지원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 joongang. 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