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LOOK] 자전거 라이딩, 이제는 스타일리시하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라이딩은 봄 날의 특권. 보는 순간 당장이라도 달려 나가고 싶어질 만큼 매력적인 라이딩 아이템을 소개한다.
1 견고하고 가벼운 탄소 섬유 프레임과 섬세한 송아지가죽 안장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모두 갖춘 르 플란눼 자전거 에르메스.
2 모던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라이딩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드는 스니커즈 에르메스.
3 부드러운 가죽을 수가공해 장시간의 라이딩에도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안장 브룩스.
4 접으면 크기가 1/3까지 작아지는 제품으로, 트렁크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이동이 잦은 라이더에게 제격이다. A2B.
5 쌀쌀한 강바람을 막아줄 넥 워머. 메리노 섬유가 혼합되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카페 뒤 시클리스트 by 와츠 사이클링.
6 프로와 아마추어 라이더를 위해 고안된 라이딩 전용 선글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게 템플(다리)의 길이를 3단으로 조절할 수 있다. 오클리.
7 자전거를 타고 떠나는 여행에 낭만을 더해 줄 커다란 위크엔드 백 브룩스. 
8 페달링을 통해 배터리가 충전되는 친환경적 설계로 각광받는 전기 자전거. 모던한 디자인 역시 인기 비결이다. 만도 풋루스.
9 작은 건축물처럼 구조적인 디자인의 미니벨로 자전거. 독보적인 충격 방지 프레임으로 승차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몰튼 by 르벨로.
10 크고 작은 통기구로 이루어져 땀이 많은 체질의 라이더에게 적합한 헬멧 POC by 와츠 사이클링.

EDITOR 김지수(kim.jisu1@joins.net)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