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불스원,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출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7일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에어테라피’ 시거잭 제품의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컵홀더에 꼽아 쓸 수 있는 스탠드형으로 디자인 됐다. 시거잭과 USB 전원잭 겸용으로 차량 내에서는 물론 휴대까지 가능해 그 용도가 더 다양해 진 것이 특징이다.

‘에어테라피 멀티 액션’은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2급의 헤파(HEPA)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특히, 헤파필터 표면에 고분자 항균막(PAS)을 코팅해 높은 항균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1㎤ 당 70만 개 이상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차 안에서도 숲 속 맑은 공기를 마신 듯한 상쾌한 공기관리가 가능하다. LED 알람으로 필터 교체 주기를 손쉽게 알려주고 저소음 팬 구조덕분에 차량 내 조용하고 안락한 운전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1급 발암물질로 선정한 초미세먼지는 제대로 걸러지지 않을 경우 우리 몸 깊숙이 도달해 각종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공기정화기 사용으로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운전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