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BYC, 시원한 촉감의 신소재 적용…기능성 이지웨어 '2017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BYC(대표 유중화)는 시원한 촉감의 신소재를 활용한 합리적 가격대의 '2017년형 보디드라이(BODYDRY)'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BYC의 S/S 시즌 대표 기능성 이지웨어인 '보디드라이'는 흡습속건과 냉감 신소재 원사를 적용,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몸에서 배출한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여름철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특히, 2017년에는 '보디드라이'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품 라인과 컬러 확대에 중점을 뒀다.

탱탑∙케미솔∙즈로즈 등 기존 베이직 라인 외에 원피스∙반바지 등을 포함한 라운지웨어 8종, 남녀 페어 제품으로 착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총 36개 품목, 84가지 컬러로 출시할 예정이며, 2016년 대비 품목 수는 30%, 판매 물량은 50% 확대한 규모이다.

▲ ©

▲BYC 2017년형 보디드라이,

(사진 제공 - BYC)



한편, BYC 모델인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이 '보디드라이'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전하기 위해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이 참여한 보디드라이 TV-CF는 5월 초 공개된다.

BYC 관계자는 “2017년형 보디드라이는 BYC의 71년 기술력이 담긴 기능성 이지웨어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일상 속에서 쾌적함을 전하고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세분화된 라인으로 출시됐다”며, “해외 SPA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보디드라이'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에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년형 '보디드라이'의 가격은 여성용은 1만 원부터, 남성용은 1만2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