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세득 셰프와 함께 신선한 우리 축산물을 만나보세요

축산자조금연합(회장 민경천)은 4월 5일(수)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레스토랑 ‘친밀’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나른한 봄을 깨우는 9가지 신선에너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9가지 우리 축산물 활용 요리를 설명하고 있는 오세득 셰프

9가지 우리 축산물 활용 요리를 설명하고 있는 오세득 셰프

 
개그맨 정범균이 진행을 맡은 이번 행사는 나른해지기 쉬운 봄을 맞아 우리 축산물의 영양학적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레스토랑 ‘친밀’의 오너 셰프이자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세득 셰프는 이 날 레시피 강연을 통해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 셰프는 ▲계란과 닭고기 소스를 곁들인 ‘바비큐 치킨 에그 프라이드 포테이토’, ▲오리와 우유, 꿀이 어우러진 ‘오리 가슴살 구이’, ▲참숯 오븐에 구운 ‘돼지 목살구이와 육우 채끝살구이’, ▲우리 한우로 만들어 더 신선하고 부드러운 이태리식 육회 ‘한우 안심 까르파치오’ 등의 요리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9가지 우리 축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개그맨 정범균과 모델

9가지 우리 축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개그맨 정범균과 모델

 
레시피 강연과 시식행사 이후에는 우리 축산 바로 알기 OX퀴즈,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되어 우리 축산물에 대한 우수성과 올바른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축산자조금연합 민경천 회장은 “오세득 셰프와 함께한 이번 행사가 맛과 영양은 물론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축산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산자조금연합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