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샤워기 없이 머리 감는 법"... 물 절약까지 '자동화 시스템'

한 누리꾼이 샤워기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사진 Nikola Tesla 페이스북 캡쳐]

한 누리꾼이 샤워기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사진 Nikola Tesla 페이스북 캡쳐]

샤워기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을까. 한 해외 누리꾼이 이와 관련된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게재해 화제다.


지난 3일 오전 포스팅된 해당 영상은 5일 오전까지 무려 105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Nikola Tesla'라는 누리꾼이 올린 18초 분량의 짦은 영상에는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고 있는 한 남성이 등장한다.


이 남성은 물이 가득 든 1.5 리터 페트병을 상체에 묶은 채로 머리를 감고 있다.


샤워기나 수도꼭지 같은 것은 필요 없다. 바가지도 물론. 옆에서 물을 뿌려주는 사람도 필요 없다.


물이 필요할 때면 상체를 숙이기만 하면 된다.


물 조절 뿐 아니라 운동도 된다. 두 손도 자유로와 올곧이 머리 감는 데만 집중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댓글에 영상 속 남성의 천재성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 누리꾼은 댓글에 "물 까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각 국가에서 물 부족 정책으로 채택이 시급하다"고 우스갯 소리를 했다.


다소 부정적 댓글도 있었다.


해당 누리꾼은 "몸에 페트병을 칭칭 감고 머리를 감으려면 준비 시간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며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