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LOOK] 러버 스트랩 워치, 진짜 퓨전이란 이런 것

고가의 명품 시계와 러버 스트랩의 조합.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이 소재는 꽤나 멋진 조화를 이루어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땀과 물에 강한 것은 물론이고, 무광 특유의 견고한 매력까지 겸비한 러버 스트랩 워치 7선을 소개한다.
1 강한 충격에도 분해되지 않는 옥타곤 케이스가 특징. 시, 분, 스몰 세컨드, 날짜 표시 기능이 포함된 로열 오크 오프쇼어 크로노그래프 오데마 피게. 
2 아서왕의 엑스칼리버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검 모양의 시침과 분침, 감각적인 로만 인덱스가 돋보이는 엑스칼리버 42 오토매틱 로저드뷔. 
3 커팅된 메인 디스크 아래로 더블 타임존, 스몰 세컨드, 파워 리저브, 날짜 창등 다양한 기능이 디스플레이됐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미감까지 놓치지 않은 엘-에볼루션 GMT 알람 블랑팡. 
4 9시 방향에 러닝 세컨즈를 위한 서브 다이얼이, 6시 방향에 크로노그래프 아워 카운터를 위한 서브 다이얼이 위치한다. 견고한 플래티넘 케이스가 돋보이는 마린 크로노그래프 200앙스 드 마린 5823 브레게. 
5 화이트 골드 핸즈로 가독성을 높이고 인그레이빙된 문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스크루-인 케이스백으로 완성도를 더한 플래닛 오션 딥블랙 오메가. 
6 1000m 깊이의 방수를 가능케 하는 이중 가스켓 스크루록 크라운, 조작이 용이한 톱니형 테두리, 단방향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물속에서 더욱 빛나는 슈퍼오션 44 스페셜 브라이틀링.
7 브랜드 고유의 레드 골드 컬러와 직경 45.5mm의 대형 케이스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컬럼 휠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가 적용된 빅뱅 유니코 킹골드 위블로.

EDITOR 김지수 (kim.jisu1@joins.com)
PHOTOGRAPHER 최성욱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