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대상]펫과 사람의 조화, 라이프스타일 패션 선도

 
 
혁신리더(애견용품) 부문 - KG패션(주) 오드펫
 
<사진설명 : 정성욱 대표>

<사진설명 : 정성욱 대표>

<사진설명 : 정성욱 대표>

<사진설명 : 정성욱 대표>


KG패션(주) 오드펫(대표 정성욱)은 해외 반려견 전문용품을 판매하는 셀렉트 애완동물 유통브랜드이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 업체는 이탈리아 백화점 리나쉔떼와 영국의 헤롯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100% 핸드메이드 '이나모라다', 이탈리아 최대 유통브랜드 ‘팜컴퍼니’, 영국 ‘비코’, 일본의 '비체 홀릭' 등 5개회사로부터 17개 브랜드의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구매해 직접 운반하기 어려웠던 부피가 큰 상품들을 온라인 주문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세련되면서도 기능적인 소재를 갖춘 패션 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재 하남에 자체 창고를 구축했고, 한국, 중국, 베트남 등 생산 공장을 라인업 했으며, 홍콩, 독일 등 공급 거래처를 통한 오드펫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이 업체의 장점은 아동복 수출기업 KG패션이 일선에 나선 점과 고감각 고급수요층을 겨냥, 이도이 유명 패션디자이너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오드펫의 컨텐츠 및 제품개발을 함께하며 자체 디자인과 제품 생산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의 패션과 용품에서부터 자녀들과의 커플룩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기획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정성욱 오드펫(odd pet) 대표는 “현재 항균, 소취, 쿨링 기능이 뛰어난 일본의 소재를 독점 접목하는 등 차별화 작업 중”이라며,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펫과 사람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의 선도 업체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권우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