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첫사랑’은 안 이뤄진다는 법칙 깬 남자 연예인 4명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연애의 법칙이 있다. 오랜 시간 한 사람만을 사랑하고 결혼에 골인하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나온 말이다.
 
이러한 속설이 무색하게 첫사랑과 결혼까지 한 ‘사랑꾼’스타들도 있다. 동화처럼 첫사랑과 결혼에 이른 남자 연예인 4명을 모았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1. 차태현
 
첫사랑과 결혼한 의리의 대명사로 불리는 연예인이 바로 차태현이다.
 
차태현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최석은씨와 13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tvN 명단공개

tvN 명단공개

 
차태현은 그간 방송을 통해 아내와 수찬, 태은, 수진 삼 남매를 공개하며 화목한 가족의 표본을 보여줬다.
 
2. 홍인규
홍인규 인스타그램

홍인규 인스타그램

 
개그맨 홍인규는 지난 2006년 2살 아래 이현주씨와 결혼에 골인했다. 8년간 열애의 결실이었다.
 
그는 18세 때 인천의 월미도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지금의 아내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부부는 두 아들을 두고 있고, 셋째를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3. DJ투컷
DJ투컷 인스타그램

DJ투컷 인스타그램

 
그룹 에픽하이의 DJ투컷은 그간 SNS를 통해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자랑해왔다.
 
그는 지난 2000년 아내를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고 짝사랑 끝에 연애를 시작했다. 그는 9년여 만인 지난 2009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최근 “내가 처음 보고 반했던 그날의 의진이”라며 아내를 처음 만난 순간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4. 정동하
 
정동하/가수/스튜디오/2015.10.15/권혁재 사진전문기자

정동하/가수/스튜디오/2015.10.15/권혁재 사진전문기자

그룹 부활 출신 가수 정동하도 첫사랑과 결혼한 사랑꾼 대열에 섰다. 그는 대학 시절 처음 만난 첫사랑과 8년간 열애 끝에 3년 전 결혼했다.
 
결혼 발표 당시 그는 직접 팬카페에 “8년 동안 제 곁을 항상 지켜주고 오랜 시간을 묵묵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었던 친구와 함께하려고 한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