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네츄럴굿띵스 할인행사···‘사차인치’ 오일 최대 35%까지

'오메가 끝판왕'으로 불리는 사차인치(SACHA INCHI) 오일을 대폭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자사 홈페이지와 'CJ몰 오클락딜' 및 'GS샵 신상품딜'을 통해 사차인치 오일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네츄럴굿띵스는 사차인치 오일 250ml 1병을 기존 5만6000원에서 10% 할인된 5만400원에 판매한다. 또, 2병 세트 구입시 25% 할인된 8만4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사차인치 오일 250ml를 3병 세트로 구입하면 정가인 16만8000원에서 35% 할인된 10만9200원에 살 수 있다. 단, 2~3병은 세트 구성일 때만 적용되며, 단병을 따로 복수 구매할 경우엔 최대 할인폭이 적용되지 않는다.
 
네츄럴굿띵스가 판매하는 사차인치 오일은 잉카 땅콩(Inca peanut)이란 별명을 갖고 있는 페루 고원지대에서 생장하는 식물의 씨앗인 사차인치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사차인치는 3000여 년 전 아마존 열대우림 지역에서 원주민들의 식재료로 사용되었으며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 가운데 하나다.
 
사차인치 속에는 단백질을 비롯해 불포화 지방산인 식물성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가 풍부해 '오메가 끝판왕'이라고도 불린다. 실제로 2001년 주요 식품들의 식물성 오메가-3를 비교분석한 결과(1000g 기준), 사차오일은 486g를 함유해 콩(83g)보다 6배 많았으며 올리브(10g), 옥수수(10g)보다는 약 49배 많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차인치는 고산지대에 살던 잉카인들이 어류 섭취가 어려워 등푸른 생선 대신 사차인치를 통해 오메가-3와 같은 불포화지방산을 보충한 것으로 알려질 정도로 오메가-3를 비롯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식물이다.
 
뿐만 아니라 사차인치에는 알파 토코페롤(비타민 E)과 카로티노이드(비타민A) 및 섬유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네츄럴굿띵스의 사차인치 오일은 국내에서 착유한 프리미엄 오일로써,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가 직접 저온 압착 방식으로 딱 한번 착유하여 신선함이 살아 있다. 아울러 철저한 품질관리와 검증된 기술력, 청결한 작업환경에서 제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네츄럴굿띵스의 사차인치 오일은 1회 5ml를 직접 혹은 기타 음식과 함께 기호에 맞게 섭취하면 된다. 또한 기초 화장품이나 바디로션에 1~2방울 섞거나 헤어 에센스 용으로, 혹은 건조한 피부에 발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아들의 경우 성인 섭취량의 반스푼이 권장된다. 다만, 유아의 경우 오일 형태로 거부감이 있을 수 있어 밥을 짓거나 나물 또는 샐러드 등에 한 방울씩 떨어뜨려 섭취하길 권장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