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스토리] 미니 골프장, 수영장··· '럭셔리 크루즈'타고 럭셔리한 여행을

시즈앤크루즈
 
스카이씨 골든에라호는 웅장한 규모에 고풍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는 미니 골프장과 두 개의 수영장, 네 개의 자쿠지 시설이 있으며 대극장의 화려한 공연도 자랑거리다. [사진 시즈앤크루즈]

스카이씨 골든에라호는 웅장한 규모에 고풍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는 미니 골프장과 두 개의 수영장, 네 개의 자쿠지 시설이 있으며 대극장의 화려한 공연도 자랑거리다. [사진 시즈앤크루즈]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5월 가족여행은 바다 한 가운데서 축제 이벤트가 펼쳐지는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이 어떨까. 크루즈 전문 컨설팅 기업인 ‘시즈앤크루즈’는 한일 이벤트 전세선 크루즈인 ‘2017 메이페스티발’을 선보인다.

아시아 최고 수준의 크루즈 여객선인 7만t급 ‘스카이씨 골든에라’를 이용한다. 스카이씨 골든에라호는 최대 2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럭셔리 선박이다. 연간 발행되는 30년 전통의 권위 있는 전 세계 크루즈 평가서인 2014년 버리츠 크루즈 가이드가 꼽은 ‘아시아 크루즈 1위 선박’에 선정된 바 있다.

2017 메이페스티발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5박6일간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해 일본의 고베와 벳부를 기항하는 한일 크루즈 여행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 기간 중 매일 펼쳐지는 선상파티와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세심한 서비스와 화려하고 우아한 선내 인테리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인 승객을 위한 각종 ‘단독 기획 선상 이벤트’ 프로그램 등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스카이씨 골든에라호는 단정하고 깔끔한 내부와 웅장한 규모에 걸맞은 고풍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서는 미니 골프장과 두 개의 수영장, 네 개의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매일 밤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공연도 자랑거리다.

오는 24일까지 이 상품을 예약하거나 여행비용을 완납하는 고객에 한해 객실 당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내 포인트(OBC·Onboard Credit)를 제공한다. 선내 포인트를 이용해 선내 유료 시설인 스파·면세점·유료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시즈앤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