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채널 파프리카 ‘원산지 맞추기’ 이벤트 19일까지 진행

파프리카 레시피와 효능을 네티즌과 공유하는 페이스북 ‘채널 파프카’가 ‘원산지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채널 파프리카’ 페이스북에 접속 한 뒤, 해당 이벤트 글에 원산지를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 맞추기가 어려운 경우 원산지 맞추기 이벤트 글에 입력된 힌트를 참고하면 된다. 페이지&게시글에 좋아요ㆍ공유는 필수이며 응모자 중 정답을 맞춘 60명을 추첨해 롯데리아 데리버거를 증정한다.
 
체널 파프리카 관계자는 “파프리카는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하는 식재료인 만큼, 원산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채널 파프리카에서 이벤트를 통해 파프리카 정보도 확인하고, 다양한 레시피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프리카는 30도가 넘는 곳에서 재배되는 작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94년부터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돼 지금은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농산물로 자리 잡았다. 유럽에서는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하는 향신료로 사용되기도 한다.
 
또한 비타민과 함께 칼슘, 인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도 섭취 가능하며, 비타민C가 함유 되어 있어 성인은 피로개선 효과와 피부미용 촉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