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전기요·장판 업체 글루바인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전기매트, 온수매트, 전기담요 전문 브랜드 글루바인((주)이던)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은 기존 전기요와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안전성, 품질들을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2015년부터 2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6, 2017 한국 브랜드 선호도 2년 연속 1위,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16년 한국 품질 만족도 1위 등에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자파없는전기장판, 전자파없는전기매트 전문 글루바인 관계자는 “패턴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해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고, 방수형 열선을 사용한 특수제조공법으로 만들어져 물세탁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면재질에 전자파 차단 기능 등이 탑재되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데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글루바인은 추운 독일이나 스칸디나비아지역에서 마시는 따뜻한 와인을 뜻하는 말로서 전자파차단기능이 탑재된 고급 프리미엄 제품을 기본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또한 글루바인은 기존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캠핑이나 가정에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멀티 안전 수납가방도 제품에 내장되어 있어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1인용전기장판, 전기장판추천으로 유명세를 이어가는 글루바인 관계자는 “글루바인은 신기술을 사용해 소비전력을 타사제품에 비해 월등히 낮춰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1시간에서 12시간까지 원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과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4중 안전장치와 11단계 온도 조절기능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며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 럭셔리, 노블레스 등 총 5단계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상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루바인 관계자는 “전자파차단 EMF 인증, 전자파 장애 시험필, 전기 안정 인증, 화재 보험가입, 품질 보증Q 마크 등을 획득한 제품으로서 안전하면서도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들이다”며 “글루바인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 분들에게 ‘이불 속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기술과 품질을 발전시키고 건강한 침실 문화 혁신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