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햇볕·황사 저리 가라···우리 아이 봄나들이 필수품은

아이와 함께 햇살을 만끽하고 싶은 봄이 찾아왔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봄만 되면 엄마들은 걱정의 연속이다. 3월, 환절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 그리고 연일 나쁨을 기록하는 미세먼지 등이 연약한 아이들을 위협하기 때문이다. 아이들의 경우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해 작은 요소에도 크게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주어야 한다. 이에, 봄철 나들이를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소중한 우리 아이를 지키기 위한 봄철 나들이 필수품을 소개한다.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미세먼지는 막아주는 ‘스마트 페이셜 크림’
아이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체표면적은 큰 데 반해 피부 장벽이 미성숙해 수분이나 열을 손실하기 쉽다. 특히, 봄철에는 큰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피부가 건조하고 외부 자극에 의한 각종 트러블과 가려움증이 유발될 수 있기에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무엇보다 먼지와 유해 물질이 가득한 미세먼지는 모공을 막고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시에는 촉촉하게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주면서 미세먼지는 막아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토팜의 ‘MLE 페이스 크림’은 외부 자극에 쉽게 노출되는 얼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페이셜 크림으로, 비타민B5와 비타민E, 그리고 유기농 브로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얼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이 제품은 안티폴루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차단해 미세먼지가 모공에 침투되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20명 대상 초미세먼지 모사체 부착방지 임상 테스트 결과 /시험기관: ㈜엘리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기술과 5가지 식물성 씨앗 오일의 함유로 피부에 더욱 강력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줄 뿐만 아니라, 흡수력 또한 빨라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의 안전등급 전성분을 사용하였음은 물론,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사, 미세먼지 차단해 호흡기 건강 지켜주는 ‘마스크’
성장중의 어린 아이들은 면역체계가 완성되지 않은 탓에, 황사와 미세먼지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사항이다. 마스크를 선택할 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된다는 사실. 일반 마스크는 미세먼지를 제대로 걸러내지 못하므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아가방의 ‘숨쉬는 마스크’는 4중 구조의 특수 고밀도 정전필터가 황사와 미세먼지를 80%까지 차단해 아이들의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보건용 마스크이다. 뛰어난 통기성으로 아이들이 숨쉬기 편하게 도우며, 사용 연령과 얼굴 모양에 맞게 끈과 코 지지대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하게 해 밀착력을 높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패턴 디자인을 적용하였고, 안감 피부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밖에서도 항상 깨끗하게, 위생 관리엔 ‘휴대용 물티슈’
외출 시에는 손을 씻기가 어려우므로 휴대용 물티슈를 구비하는 것이 좋다. 나들이 장소는 사람이 많아 먼지가 잘 날리고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므로, 식사나 놀이 후에는 물티슈로 손과 얼굴 등 노출된 부위를 꼼꼼하게 닦아 청결을 유지해주어야 한다.
 
올가메이드의 ‘블랙라벨 물티슈’는 토마토열매, 샐러리, 당근 등 7가지 국내산 채소원료를 저온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아기 물티슈이다. 6단계 초정밀 정수 시스템을 거친 정제수만을 사용하였음은 물론, 식약처 CGM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늘어짐 없이 한 장씩 잘 뽑혀 사용이 편리하며,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이 적용되어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