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1:1 맞춤진료 박앤리피부과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피부과학이 숨 쉬는 2인의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박앤리피부과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박앤리피부과는 대구 달서구에서 가장 오래된 피부과로서 달서구 거점병원으로 선정된 피부과이다. 


26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피부과 전문의, 의학박사가 진료하며, 피부 전반에 걸친 문제성피부, 피부미용, 비만, 탈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함으로써 2016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 이어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박앤리피부과 관계자는 “피부 전반에 걸쳐서 눈앞에 보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근본적인 치료로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개인별 1:1 맞춤 진료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었던 계기였다”며 “항상 가족처럼 진료하며, 항상 미소로 질문하고 미소로 답을 하는 것은 물론 양질의 의료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자의 조그만 소리에도 귀를 기울일 수 있는 대구피부과가 될 수 있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앤리피부과는 전문의 2인 진료를 통해 피부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해결책을 제시해 단골 고객이 많은 피부과, 추천 및 소개환자가 많은 피부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박앤리 피부과는 피부치료에 적합한 레이저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치료에 대한 성과가 좋고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대구피부과 박앤리피부과 관계자는 “피부에 관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의 2인이 피부에 대해 상세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피부치료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진료에 임하고 있다”며 “최신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다방면의 피부질환이나 피부 미용 치료에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피부 리프팅, 기미치료, 여드름치료, 안면홍조, 탈모, 모발이식, 치료에 적합한 레이저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재발이 적고 안심할 수 있는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앤리피부과 관계자는 “시즌에 맞는 HOT 클리닉 운영과 함께 피부치료에 소요되는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노화를 방지하고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것은 아름다움에 대한 본능과도 같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기들과 수많은 치료경험과 시술 노하우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