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탄핵심판 D-1…각 방송사 편성표 모아보니

[사진 JTBC]

[사진 JTBC]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심판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방송사의 10일 편성표(9일 오후 3시 기준)가 눈길을 끈다.
 
먼저 JTBC는 이날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JTBC 뉴스특보'를 방송한다. 이후로는 '정치부회의'가 방송되고, 오후 7시55분 'JTBC 뉴스룸'이 방송된다. 9시 30분에는 'JTBC 특집 토론'이 방송되고 11시에는 '힘쎈여자 도봉순' 5회가 방송된다.
위부터 TV조선, 채널A, MBN 편성표 [사진 각 홈페이지 캡처]

위부터 TV조선, 채널A, MBN 편성표 [사진 각 홈페이지 캡처]

 
MBN 홈페이지에 따르면 MBN은 오전 10시40분부터 오후1시50분까지 'MBN 뉴스 특보'를 방송한다. 이후 '뉴스 BIG 5' '뉴스&이슈' 'MBN 뉴스8'등이 연속 방송되고, 오후 8시 40분 다시 한번 '뉴스 특보'가 방송된다.
 
채널A(홈페이지 편성표 기준)는 이날 오전 11시 50분 '채널A 뉴스 특보'를 방송할 예정이다. TV조선은 홈페이지 편성표에 따르면 '뉴스7' '뉴스10'와 같은 정규 뉴스만이 제시간에 방송된다.
순서대로 KBS, MBC 10일 편성표(9일 오후 3시 기준) [사진 각 홈페이지 캡처]

순서대로 KBS, MBC 10일 편성표(9일 오후 3시 기준) [사진 각 홈페이지 캡처]

 
SBS는 10일 오전9시부터 새벽1시까지 탄핵 관련 방송으로 편성했다. 드라마를 비롯해 '정글의 법칙' '미운 우리 새끼'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 모두 결방한다. MBC와 KBS는 편성표에 따르면 기존 방송대로 진행된다. 각 방송사는 프로그램 편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헌법재판소는 10일 오전 11시 대심판정에서 박 대통령 탄핵심판 사건의 결과를 선고하기로 했다고 전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