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원조 갱스터 래퍼의 귀환…형돈이와 대준이 컴백

[사진 형돈이와 대준이]

[사진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가 가요계에 컴백한다.
 
데프콘은 6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랜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주 금요일에 형돈이와 대준이 새로운 노래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어 그간 작업해둔 데프콘의 싱글들이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라고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어 “시간 쪼개서 즐겁게 작업했던 노래들 올 한해 빗방울처럼 계속 부지런하게 드랍하겠습니다. 곧 자세한 정보 올릴게요. 좋은 한주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개그맨 정형돈과 힙합뮤지션 데프콘이 결성한 프로젝트 듀오. 2012년 6월 ‘껭스타랩 볼륨1’이라는 타이틀로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올림픽대로’로 데뷔한 둘은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 ‘꺼져’, ‘결정’ 등 개성 넘치는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10월 ‘예스빠라삐’(Sexy Side)를 끝으로 음악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이어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 신곡은 금주 발표된다.
 
데프콘은 또한 개인 앨범 소식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그간 작업해둔 곡들이 계속해서 나올 예정이다. 시간 쪼개서 즐겁게 작업했다”며 자신의 새 앨범 소식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데프콘 SNS 전문
 
오랜만입니당~^^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주 금요일에 형돈이와 대준이 새로운 노래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어서 그간 작업해둔 데프콘의 싱글들이 계속 나올예정이예요
시간 쪼개서 즐겁게 작업했던 노래들 올 한해 빗방울처럼 계속 부지런하게 드랍하겠습니다 곧 자세한 정보 올릴께요 좋은 한주 보내세요~^^ #금요일 #형돈이와대준이 #그리고 #데프콘 #뉴싱글들 #커밍쑨 #부지런하게 #고고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