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카데미라운지, 종로학원과 업무협약···'교육콘텐트 담은 독서실' 프로그램

프리미엄독서실 기업 아카데미라운지(주)(대표이사 김영섭, 박상규)가 대학입시 전문업체인 종로학원, 종로학력평가연구소와 지난 2월 28일 종로학원 본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5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대입학원인 종로학원의 교육프로그램을, ‘교육콘텐트를 담은 독서실’을 모토로 한 아카데미라운지 독서실에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종로학원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선 종로학원이 보유하고 있는 수능전문학습지인 핵심체크 SDLP와 모의고사, 논술모의고사, 경찰대사관학교 모의고사 등 평가서비스를 전국에 개설돼 있는 아카데미라운지 지역독서실에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카데미라운지 독서실을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시 및 정시 컨설팅 프로그램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하게 된다.
 
아카데미라운지는 종로학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독서실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종로학력평가연구소 김명찬 소장은 “대형 입시전문업체와 독서실이 결합되는 형태의 모델은 국내 대학입시 업계 최초의 독학재수관 모델이기도 하다”면서 “이번 아카데미라운지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향후 종로학원이 운영하고 있는 독학재수관을 보다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카데미라운지의 김영섭 대표도 “이번 종로학원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서 그간 프리미엄 독서실을 표방했던 아카데미라운지가 보다 더 완성도 높은 독서실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사가 발전할 수 있는 사업모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카데미라운지는 지난 2015년 5월 공정거래위원회에 가맹사업에 대한 정식 신고를 한 이후 독서실을 단순한 공간임대사업이 아닌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돕는 공간으로 만들어 간다는 목표아래, 현재 전국에 5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종로학원은 2015년부터 국내 대형 메이저학원으로서는 처음으로 자기 스스로 학습하는 형태의 독학재수관을 개설, 현재 전국 17개의 본사 직영 독학재수 및 독학재수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