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호그와트'에서 일반인에게 개방 … 올여름 마법사 옷 갖춰입은 축제 열려

올 여름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난 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위자드리 대학과 뉴 월드 방송국이 협력해 영국에서 실제 호그와트를 경험할 수 있는 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뉴 월드 측은 "영국 허스트몬슈성을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재구성할 예정"이라며 "호그와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완벽하게 꾸며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축제 참석자들은 호그와트를 막 입학한 신입생이 되어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사진 유튜브 캡처]

[사진 유튜브 캡처]

이들은 먼저 '호그와트'의 핵심인 기숙사 배정을 받는다. 이어 호그와트의 내부를 관광한 뒤 마법수업을 듣는다. 또한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 등 서로 다른 기숙사들과 경쟁하는 게임과 연회에 참석한다.
 
축제 참석자들은 특히 호그와트에 머무르는 동안 해리포터가 입어던 마법사 의상도 갖춰 입는다.
 
뉴 월드 측은 "앞서 진행한 축제보다 훨씬 신비로운 경험과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그와트 전경

호그와트 전경

호그와트 신입생은 약 450파운드(한화 약 53만 원)의 등록금을 납부해야 한다. 이는 2박 3일간의 숙식비가 포함된 금액이다. 오는 28일부터 온라인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임유섭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