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뷰티] 얼굴도 ‘봄’으로 변신할 시간

쇼핑리스트
 
신경 써 화장을 했는데도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는다면 블러셔를 꺼내들 때다. 얼굴빛을 살려줄 비밀병기, 신상 봄 블러셔를 소개한다. 2017년은 파우더 타입부터 크림 타입, 쿠션 타입까지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바비브라운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
저소득층에 소액 대출을 해 주는 미국 비영리단체 키바(KIVA)와 함께 진행하는 2017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을 위한 한정판.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으로 발색이 은은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7g 4만원대.

저소득층에 소액 대출을 해 주는 미국 비영리단체키바(KIVA)와 함께 진행하는 2017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을위한 한정판.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으로 발색이은은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7g 4만원대.

 
 
 샤넬 레 티샤쥬 드 샤넬 셰리 블로썸
샤넬 트위드(tweed) 재킷 느낌을 그대로 표현한 파우더 타입. 봄날 벚꽃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체리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 금빛 펄이 있어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다. 5.5g 6만5000원.

샤넬 트위드(tweed) 재킷 느낌을 그대로표현한 파우더 타입. 봄날 벚꽃을 연상시키는산뜻한 체리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금빛 펄이 있어 고급스러운 반짝임을표현할 수 있다. 5.5g 6만5000원.

 
RMK 페이스팝 크리미 치크스
촉촉한 크림 타입이면서도 피부에 닿았을 때 파우더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내장된 기모 소재 스펀지로 톡톡 두드리면서 바르면 새틴처럼 매끈하게 발리며 은은한 광채가 살아난다. 2.7g 3만7000원

촉촉한 크림 타입이면서도 피부에 닿았을 때파우더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내장된 기모 소재 스펀지로 톡톡 두드리면서바르면 새틴처럼 매끈하게 발리며은은한 광채가 살아난다. 2.7g 3만7000원

 
톰포드 치크 컬러
고급스러운 금장 패키지가 돋보인다. 고운 입자의 파우더 타입으로 가루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된다. 섬세하고 은은한 펄이 섞여 있어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다. 8g 7만3000원.

고급스러운 금장 패키지가 돋보인다.고운 입자의 파우더 타입으로 가루날림 없이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된다.섬세하고 은은한 펄이 섞여 있어 자연스러운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다. 8g 7만3000원.

 
나스 나스시스트 언필터드 치크 팔레트Ⅰ 
옅은 컬러부터 짙은 컬러까지 6가지 컬러를 하나로 구성한 파우더 타입 팔레트. 이번 시즌 한정 제품으로 광택 있는 세 컬러와 광택 없는 세 컬러를 한 팔레트에 담았다.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골라 활용할 수 있다. 21g 7만9000원.

옅은 컬러부터 짙은 컬러까지 6가지 컬러를 하나로 구성한 파우더 타입 팔레트.이번 시즌 한정 제품으로 광택 있는 세 컬러와 광택 없는 세 컬러를 한 팔레트에 담았다.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골라 활용할 수 있다. 21g 7만9000원.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립치크 틴트

볼과 입술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젤 타입. 얼굴에 바르면 피부의 pH농도에 따라 옅은 핑크에서 선명한 핑크까지 컬러가 변한다. 각자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장밋빛 컬러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8.5ml 4만4000원

볼과 입술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젤 타입.얼굴에 바르면 피부의 pH농도에 따라옅은 핑크에서 선명한 핑크까지 컬러가 변한다.각자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장밋빛 컬러를쉽게 연출할 수 있다. 8.5ml 4만4000원

 
어딕션 블러시

맨 얼굴을 순식간에 화사하게 바꿔주는 장미꽃잎 컬러의 파우더 타입. 마치 혈색이 도는 듯 자연스러운 컬러가 장점이다. 펄이 섞이지 않은 무광택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 양 볼을 물들인다. 2.5g 3만6000원.

맨 얼굴을 순식간에 화사하게 바꿔주는 장미꽃잎 컬러의파우더 타입. 마치 혈색이 도는 듯 자연스러운 컬러가장점이다. 펄이 섞이지 않은 무광택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양 볼을 물들인다. 2.5g 3만6000원.

 
끌레드뽀 보떼블러쉬 크렘므
잘 익은 과일에서 영감 받은따뜻한 느낌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오일이 포함된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피부에 녹아들듯 색이 물든다. 손으로 톡톡 두드려도 좋고, 브러시로 섬세하게 표현해도 좋다. 4.5g 5만8000원대. (브러시 별매, 5만5000원대)

잘익은 과일에서 영감 받은따뜻한 느낌의 컬러감이돋보인다. 오일이 포함된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피부에 녹아들듯 색이물든다. 손으로 톡톡두드려도 좋고, 브러시로섬세하게 표현해도 좋다.4.5g 5만8000원대.(브러시 별매, 5만5000원대)

 
헤라 미스트 쿠션 블러셔

맑고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는 쿠션 타입. 화장을 하면서도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정도로 촉촉해 건조한 피부에 제격이다. 과하지 않은 장밋빛 핑크 컬러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준다. 8g 3만8000원대. 

맑고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는 쿠션 타입.화장을 하면서도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정도로 촉촉해 건조한 피부에 제격이다.과하지 않은 장밋빛 핑크 컬러로 자연스러운생기를 준다. 8g 3만8000원대.

 
메이크업포에버 틴트 피니셔
바를 때는 크림처럼, 바르고 나면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과 파우더 중간 제형. 피부에서 베어 나오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한다. 아이 섀도나 입술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2.8g 4만원.

바를 때는 크림처럼, 바르고 나면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과파우더 중간 제형. 피부에서 베어 나오듯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한다.아이 섀도나 입술 컬러로 다양하게활용할 수 있다. 2.8g 4만원.

 
베네피트 갤리포니아 
 
랑콤 스프링 쿠션 블러쉬
 
 
 
글=유지연 기자 yoo.jiyoen@joongang.co.kr
사진= 각 브랜드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