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특별할 것 같지 않은 특별한 여행. 관광과 휴양이 공존하는 알찬 여행지 방콕/파타야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태국. 그 중 여전히 핫한 여행지 '방콕/파타야'가 그 중심에 있다. 방콕이 왕궁,사원등 역사를 느낄수 있는 관광의 도시라면, 파타야는 힐링과 액티비티가 공존하는 휴양의 도시라 할 수 있다. 짧은 기간동안 알찬 여행지를 택하고 싶으시다면 방콕/파타야를 추천한다.


방콕/파타야 여행 즐기기 팁

1. 관광 즐기기
왕궁 & 에메랄드 사원
왕궁은 태국인들의 자부심이 베여있는 곳으로 1782년 라마 1세에 의하여 세워졌으며, 장엄하면서 화려한 장식이 타이 전통양식을 잘 나타내고 있다.
에메랄드 사원은 온통 에메랄드와 같은 보석으로 치장했다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이 사원은 태국 내 1천9백개의 사원 중 단연 최고로 꼽히는 곳이다.

어메이징 아트 갤러리
2015년 1월 그랜드 오픈한, 어메이징 아트갤러리는 중세로마시대를 컨셉으로 한 화려한 건물외관으로 볼거리를 선사하며, 갤러리는 3D 입체표현기법을 이용한 페인팅 작업을 통해
공간을 구성하여 그에 맞춘 조명을 바탕으로 태국 문화의 일면을 축소한 애피소드적 작품을 관람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예술로 승화시킨 장소이다.

농눅 빌리지
농눅 빌리지는 1980년도에 개장하였으며, 200만평에 달하는 대규모 부지위에, 각종 난 종묘와 선인장 정원, 열대식물, 코코넛과 망고농장 등으로 이루어진 사유 농장으로서 다양한 휴식시설과 오락시설, 태국미술품 모은 박물관까지 모두가 농눅 빌리지에 갖추어져 있다. 이곳에선 민속쇼, 코끼리쇼와 같은 이색적인 쇼를 감상할 수 있다.
    


2. 여유 즐기기
파타야(Pattaya)는 태국 내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최대의 관광 도시로 바다를 옆에 두고 있는 도시라서 이곳에서는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인근에는 산호섬인 꼬 란(Ko Lan)을 포함해 몇 개의 섬들이 위치하고 있어 보트를 타고 이동해 보다 더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파타야에 밤이 찾아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카자, 티파니, 콜로세움 등의 화려한 쇼를 감상하거나 클럽, 고고 바, 노천 카페 등에서 음악과 춤을 즐길 수도 있다. 낮과 밤의 모습이 확연히 달라진 파타야에서 낮에는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더위가 물러간 밤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유흥을 즐길 수 있다.
 


3. 맛 즐기기
수끼
새우, 게, 쭈꾸미, 돼지고기, 소고기, 두부, 어묵, 야채 등 신선한 재료를 육수에 데쳐먹는 태국식 샤브샤브. 수끼 식사 후 계란, 파, 참기름을 넣어 먹는 별미 볶음밥까지 맛볼 수 있다.

디너크루즈 뷔페
짜오프라야강 이른 저녁, 그랜드펄 크루즈에 탑승하여 강 유람뿐만 아니라 선셋의 아름다운 풍경아래 5성급 호텔에 준하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망고밥
달달한 찹쌀밥에 연유를 뿌려 열대지방 과일의 최고봉 '망고' 와 함께 곁들여 먹는 태국 대표 간식이다.

수박쥬스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수박주스인데 왜 아가씨들은 그렇게 열광하는지? 태국 '땡모반' 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직접 느껴보자.

바나나 로띠
각종 SNS에 누구나 촬영해서 올릴 정도로 인기있는 간식!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당도&칼로리 최강! 악마의 간식! 바나나 로띠.
  
 
하나투어는 2017년 4월에서 6월 사이에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2월 13일 부터 2월 28일 까지 진행하고 있어 방콕/파타야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4월에서 6월 사이에 출발하는 고객은 최대 46만원 할인, 최대 28%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 허니문등 여행 테마별로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기획하고 선정하여 선택의 폭을 보다 넗히고 업그레이드 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4월에서 6월에 출발하는 동남아 얼리버드 상품을 예약하면 총 5분을 추첨하여 마크호텔 숙박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출발상품을 예약하신 고객 한정으로 여행용 폴딩백을 선착순으로 250개 제공한다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허니문 상품 종류에 따라 다양하고 풍성한 지역별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동남아로 떠나는 이른 여름휴가, 일찍 예약하면 동남아 여행이 쉬워지고 가격도 저렴하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동남아 전지역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상품 구성, 이벤트 경품 제공, 지역별 다양한 혜택 등을 기획전에 상세히 소개 하고 있다.

위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또는 대표전화(1577-1212)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 군사안보연구소

군사안보연구소는 중앙일보의 군사안보분야 전문 연구기관입니다.
군사안보연구소는 2016년 10월 1일 중앙일보 홈페이지 조인스(https://news.joins.com)에 문을 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https://news.joins.com/mm)를 운영하며 디지털 환경에 특화된 군사ㆍ안보ㆍ무기에 관한 콘텐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구소 사람들
김민석 소장 : kimseok@joongang.co.kr (02-751-5511)
국방연구원 전력발전연구부ㆍ군비통제센터를 거쳐 1994년 중앙일보에 입사한 국내 첫 군사전문기자다. 국방부를 출입한 뒤 최장수 국방부 대변인(2010~2016년)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군사안보전문기자 겸 논설위원으로 한반도 군사와 안보문제를 깊게 파헤치는 글을 쓰고 있다.

박용한 연구위원 : park.yonghan@joongang.co.kr (02-751-5516)
‘북한의 급변사태와 안정화 전략’을 주제로 북한학 박사를 받았다. 국방연구원 안보전략연구센터ㆍ군사기획연구센터와 고려대학교 아세아문제연구소 북한연구센터에서 군사ㆍ안보ㆍ북한을 연구했다. 2016년부터는 중앙일보에서 군사ㆍ안보 분야 취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