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은 거짓말로 쌓아올린 커다란 산"

박근혜 대통령이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주필과 25일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정 주필은 이날 청와대 상춘재에서 박 대통령과 만나 최근의 심경을 비롯해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와 탄핵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박 대통령이 특정 언론과 인터뷰에 나선 것은 국회 탄핵소추안 가결 이후 처음이다.
[사진 정규재TV 유튜브 캡처]

[사진 정규재TV 유튜브 캡처]

정 주필은 인터뷰 영상 공개에 앞서 '박 대통령을 만나고 와서'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서 정 주필은 박 대통령이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에 대해 "한 마디로 거짓말로 쌓아올린 커다란 산이다"라고 표현했다고 밝혔다. 박 대통령은 이날 최씨의 딸 정유라 씨에 대해서 "딸 이름이 정유라로 바뀐 것도 이번 사건이 터지면서야 알았다"며 정씨가 박 대통령의 딸이라는 일각의 의혹은 터무니 없는 주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이번 사태가) 오래전부터 누군가가 기획하고 관리해온 것 같다"고 밝혔다. 박 대통령은 기획·관리의 주체를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를 오래전부터 기획하고 관리한 세력이나 사람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박 대통령, 최근 일련의 사태에 대해선 "오래전부터 누군가가 기획하고 관리해온 것 같다"고


박 대통령의 인터뷰 영상은 정 주필의 유튜브 채널인 '정규재 TV(Thejkjtv)'를 통해 이날 오후 8시 공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업로드가 늦어지면서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박상욱 기자 park.lepremier@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