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한 가족] 위 건강 돕는 천연 성분, 벌집 밀랍에서 추출

이유 없이 속이 쓰리고 더부룩하면 위 건강을 점검해야 한다. 위는 과묵한 장기다. 위장 점막은 감각신경이 발달하지 않아 심각하게 손상됐을 때 가볍게 경고 신호를 보낸다. 처음엔 소화불량이나 메스꺼움 정도의 증상만 나타난다. 심한 속쓰림이나 통증을 느꼈다면 위 손상이 어느 정도 진행된 상태다. 위염이 습관적으로 재발하면 만성위염·위궤양으로 악화한다. 위점막 세포가 반복적으로 자극을 받으면 암으로 진행될 수 있다.

웰빙 제품│우리레인보우 ‘아벡솔 비즈왁스알코올’

비즈왁스알코올(Beeswax Alcohol)은 벌집의 밀랍에서 특수공법으로 추출한 천연성분이다. 장수국가 쿠바에서는 건강 비결로 꼽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비즈왁스알코올의 기능성(생리활성 2등급)을 인정했다.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위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비즈왁스알코올이 처음이다. 동물실험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위 산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위·식도 역류로 인한 손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우리레인보우는 설 연휴를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벡솔 비즈왁스알코올’을 백화점 우리레인보우 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