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제주 부영리조트 덕 볼 레지던스 오피스텔

PNS개발이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에서 레지던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서귀포 시내와 가깝고 제주 바다를 볼 수 있는 중문 오션 클라우드(투시도)다.

중문 오션 클라우드

지하 3층~지상 7층에 전용 20.59~43.12㎡, 17개 타입, 366실 규모다. 전면 3면은 바다, 후면은 한라산 조망을 갖춘 게 특징이다. 대지 경사에 맞춰 각 실을 배치해 지하층에서도 경관을 볼 수 있고 해발 83m 높이에 위치해 중문 앞바다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주변에 개발호재가 다양하다. 제주 제2공항을 비롯해 신화역사공원, 헬스케어타운, 영어국제교육도시, 서귀포관광미항, 강정크루즈항 등이 추진되고 있다. 특히 인근 부영복합리조트가 오피스텔 최대 수요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리조트는 제주도 최대 특급호텔로 객실 262실과 리조트 187실을 운영 중이다. 이 곳에 2019년까지 호텔 4개 동과 부영랜드(워터파크·승마장·면세점·카지노 등)가 추가 건설될 예정이다.

중문 오션 클라우드 각 실엔 풀옵션 빌트인 가전(시스템에어컨·냉장고·인터폰 등)·가구와 인덕션·세탁기, 무인택배 보관함, 24시간 경비시스템 등이 설치돼 생활하기에 편하다. 부대시설로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코인세탁실·편의점 등도 마련된다.

분양가는 1억원대에서 1억3000만원대까지다.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하고 천마종합건설이 책임 준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645번지에 있다.
 
Tip
● 전면 3면 바다, 후면 한라산 조망
● 신화역사공원 등 개발호재 다양
● 풀옵션 가전·가구, 부대시설 완비

박정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