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브리핑] 나사렛대 “보건계열 전원 국가고시 합격” 外

나사렛대 “보건계열 전원 국가고시 합격”

나사렛대는 보건계열(임상병리학과·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학과) 학생 전원이 국가시험에 합격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상병리학과는 5년 연속, 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학과는 4년 연속 전원 합격이다. 나사렛대 관계자는 “국내외 봉사활동과 현장실습을 통해 이뤄낸 결과”라고 말했다.

선문대 총장, 대학 교류위해 유럽 출장

선문대는 황선조 총장이 지역 중소기업의 동유럽 진출 지원과 자매대학 양해각서(MOU) 체결을 위해 14일까지 동유럽 주요 국가를 방문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서는 체코와 헝가리·슬로바키아 주요대학과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 교수연구 협력활동 등을 추진한다.

한남대, 학부모 초청 ‘진로&취업 설명회’

한남대 이덕훈 총장은 12일 2017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생들의 학부모들을 초청해 ‘진로&취업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진로설정 전문가의 특강에 이어 이 총장 등 한남대 관계자와 예비신입생 학부모들이 도시락을 먹으며 대화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육군훈련소, 간부식당 월 2회 휴장

육군훈련소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월 둘째·셋째 수요일에 간부식당을 운영하지 않는다고 12일 밝혔다. 시행 첫날인 지난 11일 훈련소 본부와 직할대 간부 300여 명이 부대 인근 식당을 찾아 점심식사를 했다. 육군훈련소는 예하부대에서도 간부식당을 한 달에 두 차례 정도 운영하지 않을 방침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