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수익형 부동산에 쏠리는 관심…상가 투자로 떠오르는 한강신도시

지난 11.3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규제 범위에서 벗어난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신규 택지지구 공급 중단으로 상업용지 공급이 귀해졌으며, 상업용지 비율이 1.8%로 주변 신도시에 비해 낮은 수준인 한강신도시내 역세권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으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특히 항아리 상권으로 주목 받는 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 상권은 최근 3년간 평균인구 증가율이 가장 높은 곳 중 하나이며, 한강신도시 약 5만여 배후세대 아파트 단지, 상주인구 약 20만 명의 유동인구의 풍부한 고정수요로 한강신도시 역세권 프리미엄 입지와 2018년 11월(예정) 운양역 개통으로 상권 확대가 기대되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김포한강로, 자유로, 제2외곽순환도로(개통 예정)와 연결돼 서울•일산 등 원거리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 안정적인 상가 투자를 하기에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는 곳이기도 하다.
지난 12월 20일 홍보관을 개관한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상가는 한강신도시 운양역세권 상권의 맨 앞자리, 운양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대표이사 이휴원) 건설이 책임시공하며, 신탁사는 코리아신탁이다.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 상가는 김포시 운양동 1306-6번지(근린상업용지 C3-5-1블럭) 일대에 대지면적 5,012.30m², 연면적42,666.35m²의 부지에 지하 4층~지상 9층의 초대형 규모와 유동인구의 흡수력이 뛰어난 3면 개방형의 특화 설계, 인근 조류생태공원, CGV, 주민센터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연계와 업종간 성공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MD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298-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2018년 7월 입점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