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프존,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 실시



LPGA?KLPGA 정상급 스타 프로선수와 즐기는 짜릿한 한 판 승부!
3월 20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투비전 설치 매장서 진행

㈜골프존(대표 장성원)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3일부터 오는 3 20일까지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는 LPGA(미국 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 중인 유소연, 앨리슨 리 선수와 KLPGA(한국 여자프로골프)를 대표하는 안신애, 김혜윤 선수 등 유명 스타와 함께 대결을 펼치는 신규 배틀존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및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각 1, 2, 3인 스타배틀 라운드 종료 후 제공되는 스티커를 전부 모으면 경품 추첨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 2인 이상 스타배틀 플레이는 골프존 투비전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경품은 총 7,500만원 규모로 백화점상품권, 스카티카메론 퍼터, 젝시오FG 드라이버, 갤럭시 기어S3, 55인치 FHD TV, 배틀존 전용이용권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총 400여 명에게 증정된다. 추첨은 정규시즌4 종료 후 진행하며, 당첨자는 골프존닷컴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이와 함께 배틀존 이용 횟수에 따라 선물상자를 실시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틀존, 스타배틀, 배틀플레이에서 2, 4, 6, 8, 10회 라운드 달성 시 신규 캐디, 던킨도너츠, 배틀존 전용이용권 5천원권, 골프존 이용권 1만원권 등 선물상자를 실시간 제공한다. 특히 투비전에서 라운드 할 경우 해당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 배틀 대전 수와 포인트 순위에 따라 금, , 동 그룹별로 시상하는 '랭킹 시상'도 마련됐다. 각 부문별 금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100만원권, 은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50만원권, 동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2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골프존 회원 약 170만명의 데이터를 활용, 실력 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