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프로배구 올스타전 명단 확정…전광인·이재영 남녀 팬투표 1위

전광인(한국전력·왼쪽)과 이재영(흥국생명). [사진 한국배구연맹]

전광인(한국전력·왼쪽)과 이재영(흥국생명). [사진 한국배구연맹]

프로배구 올스타전(22일·천안 유관순체육관) 팬투표에서 전광인(한국전력)과 이재영(흥국생명)이 남녀 최고 인기 선수로 선정됐다.

한국배구연맹은 3일 팬 투표와 전문위원회 추천 선수를 포함한 총 48명의 올스타 명단을 확정했다. 12월 20일부터 지난 2일까지, 총 14일간 포털사이트 네이버(모바일)를 통해 진행한 올스타 팬 투표 결과, 총 9만4673표에서 전광인과 이재영은 각각 6만2123표, 6만4382표를 받아 남녀부 최고의 별로 선정됐다. 전광인은 이번시즌 매 경기 뛰어난 활약으로 팀을 선두권에 올려놓으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재영 역시 흥국생명이 리그 1위에 오르는데 혁혁한 공을 세우며 지난 시즌까지 3년 연속 올스타전 여자부 최다득표자였던 양효진(현대건설)을 누르고 올스타전에 최다득표자가 됐다.

감독 투표에서는 K스타팀에 김세진 감독(OK저축은행)과 박미희 감독(흥국생명)이 V스타팀에 최태웅 감독(현대캐피탈)과 서남원 감독(KGC인삼공사)이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감독으로 뽑혔다. 이번 올스타전은 '#INVITATION 0122'라는 타이틀로 올스타 선수들이 팬들을 초청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프로배구 올스타 명단
▶K스타팀
감독=김세진(OK저축은행), 박미희(흥국생명)
선수=전광인, 서재덕, 방신봉, 윤봉우(이상 한국전력), 타이스, 박철우, 부용찬, 유광우(이상 삼성화재), 한상길, 정성현, 송명근, 이민규(이상 OK저축은행), 이재영, 김수지, 한지현, 조송화(이상 흥국생명), 황연주, 양효진, 이다영, 김연견, 에밀리(이상 현대건설), 배유나, 문정원, 고예림(이상 도로공사)

▶V스타팀
감독=최태웅(현대캐피탈), 서남원(KGC인삼공사)
선수=문성민, 신영석, 여오현(이상 현대캐피탈), 김요한, 이선규, 황택의(이상 KB손해보험), 박상하, 정민수, 파다르(이상 우리카드), 김학민, 한선수, 정지석(이상 대한항공), 김희진, 김유리, 박정아, 김미연(이상 IBK기업은행), 알레나, 한수지, 이재은, 김애란(이상 KGC인삼공사), 이소영, 이나연, 나현정, 정다운(이상 GS칼텍스)

박소영 기자 psy0914@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