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베트남 항공권 최저 7만원… 1년간 500만장

“베트남 여행, 저렴한 항공권으로 이용하세요”

비엣젯항공, 창립 5주년 맞아 국제선·베트남국내선 행사

베트남 국적 뉴에이지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5백만 장의 항공권을 최저 70,000원부터 판매하며, 28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며, 비엣젯항공의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주 7회 직항 노선과 인천-하이퐁 주 4회 직항 노선 및 부산-하노이 주 6회 직항 노선 등 전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이 포함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2017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공휴일 제외)
 
비엣젯항공은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짐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금 한 돈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이 끝난 후 최종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금 1kg에 해당되는 황금 비행기를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베트남 국내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이 증정된다.
 
데스몬드 린(Desmond Lin) 비엣젯항공 사업개발 본부장은 "비엣젯항공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과 경품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국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트남을 여행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오는 2017년 3월 30일부터 하노이-캄보디아 씨엠립 노선에 주 7회 신규 취항을 앞두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항공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