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중년의 활력소 ‘천연 비아그라’ 마카 듬뿍

퇴직은 있지만 은퇴가 없는 요즘 중년은 힘들다. 음주·흡연·과로 등으로 건강이 악화되면 삶의 의욕이 떨어지고 자신감마저 잃게 된다. 심하면 우울증까지 생길 수 있다. 신체적인 노화와 정신·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해 활력은 자꾸 떨어지고 부부관계도 소원해지기 쉽다.

재테크&헬스
건강기능식품 ‘마카진 골드’ 세일

활력 넘치는 중년의 삶을 유지하려면 평소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최근 중년을 위한 활력 증진 식품으로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마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산맥에서 혹독한 기후와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약용식물이다.

마카에는 비타민·아미노산·미네랄·섬유질이 풍부하다. 성 불감증에 효과적인 알카로이드, 정자와 난자 수를 늘리는 스테로이드도 들어 있다. 간 기능 향상을 돕고,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는 청혈 작용,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미 항공우주국은 효능을 인정해 마카를 ‘우주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중년 활력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카진 골드’(사진) 할인행사를 한다. ‘마카진 골드’는 마카·홍삼·녹용·복분자·산수유 같은 남성 건강에 좋은 18가지 성분을 담은 환 제품이다. 하루 한 정만 먹어도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마카진 골드’ 2개월분을 3만원 할인한 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문의 1644-1884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